[Rocky_D7] Banff_4 Moraine Lake

 

Banff의 숙소 체크인을 하고 우리 가족은 다시 한번 위쪽으로 거슬러 올라 Moraine Lake 방문을 시도했다. 몇 번 째인지도 모르겠다. 이번에는 아예 진입로 입구 옆 도로에 멈춰 기다리기로 했다. 다행히 앞에 그런 차들이 있어 별로 부담은 없다. 그리고 나니 우리차 뒤쪽으로 차들이 늘어선다.. 

입구담당자도 좀 부담스러웠는지 무전을 하고나서 들여보내 준다. Moraine Lake의 주차장에 가니 주차공간이 아주 많이 널렸다.. 이런데 왜 막는지 모르겠다. 

 

 

Moraine Lake에서 첫번째로 가봐야 할 곳은 Rockpiles라는 곳이다. 돌무더기로 되어 있는 전망대 같은 곳이다. 이곳에서 보는 뷰가 정말 압권이다. 진입로를 막는 자들 때문에 이곳에 못 왔다면 정말 후회되었을 곳이다. 

 

 

승범이와 다현이의 장난도 보기 좋다.. 경치가 좋으니 모든 게 좋아보인다. 저녁 늦게 해질 무렵이라 사람들도 별로 없고 딱 좋다..

 

 

해가 좀더 떠 있으면 더 좋은 빛깔이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이 분위기가 좋다.

 

 


 

Rockpiles을 내려와 호수 주변을 잠깐 걸어본다. 이곳도 트레일 코스가 잘 되어 있어 시간만 충분하다면 더 들어가고 싶지만 곧 해가 질 것 같아 오래 걷지는 않기로 한다. 

 

 

호수가에 정박해 있는 카누의 색깔이 참 이채롭다. 

 

 

각자 독사진을 찍고...

 

 

가족 사진도 찍어본다.. 너무나 좋았던 곳..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