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 2 승범이의 졸업식

다현이의 친구, 한나의 생일.. 한나네에서는 생일을 위해서 유니콘 Pinata를 준비했다. 눈을 가리고 방망이로 치는 놀이.. 그렇게 유니콘을 깨드리면 안에서 사탕이 쏟아진다. 

이런 것도 한국에서는 쉽게 경험하지 못했을 경험일 듯 싶다. 

 

 


 

한나네 아빠가 이 지역에서 꽤 유명한 와이너리인 Inniskillin에서 일하다보니 공짜 와인이 생길 때가 있다. 항상 이런 것에는 감사드린다. 

 

그리고 승범이의 졸업식을 위해 수트를 사러 아울렛을 가본다. 여기 Elementary 학교 (8년제 초등학교)에는 남자들도 다들 정장을 입는다. 언제나 그렇지만 쇼핑은 피곤한 일이다. 

 

 


 

메리마리앙 어머님의 힘인지 아니면 사이먼 네 부모님의 힘인지.. 정말 끊임없이 공연 스케쥴을 만들어 내신다. 인근 동네에서 진행되는 지역 축제에 거의 다 공연 게스트로 참석하는 듯하다. 

 

이쪽 음악 관계자들끼리는 이런 정보들이 잘 공유되는 듯하고 이런 공연 자리를 만들어 주는 것에 대해 너무나 관대한 듯하다. 어떤 경우에는 소정의 비용까지 지불해 주시고.. 

 

 


 

승범이와 수민의 졸업식. Oakridge Public School. 졸업식은 인근의 Sir Winston Chirchill Secondary School에서 진행되었다. 학교가 작어서 좀 큰 학교로 옮겨서 하는 듯하다. 축하.. 두번의 초등학교 졸업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