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카파도키아 - 파사바계곡의 버섯바위들 Pasaba Fairy Chimney

낙타 바위를 지나 다시 10분 정도 가면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곳인 파사바 계곡의 버섯바위로 간다..  


이곳은 스머프의 집 모양을 하고 있는 커다란 바위가 있는 곳이다.. 어떤 이들은 버섯바위라고 하고, 어떤 이들은 요정이 사는 굴뚝 바위라고 하고 어떤 이들은 크레용 바위라고도 부른다.. 그만큼 특이하기 때문에 그렇게 이름이 붙여졌으리라..


여긴 정말 유명한 관광지인가 보다.. 한국 단체 관광객들도 여럿 보인다.. 


우린 시간이 많으니 천천히 둘러본다.. 그냥 잘 만들어놓은 인도를 따로 가기만 하면 된다.. 이곳에도 아이스크림 장수, 옥수수 장수 등이 한국어로 호객행위를 한다.. 


파사바 계곡의 버섯바위~아빠 뒤로 승범이와 다현이~~



길을 따라 쭉 가니 멋진 바위들이 많이 나온다.. 


확실히 이곳은 다른 곳보다 훨씬 큰 굴뚝 모양의 버섯 바위가 특징이다... 옆으로 가보니 정말 크다.. 정말 무슨 집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크다.. 


인도를 따라 가면 된다..정말 큰 바위들이다..



U자 모양의 바위.. 하늘이 마치 캔버스처럼 보인다.. 우리 가족을 찍어달라고 하고 우리 사진을 찍어준 분들께도 똑같이 사진을 찍어드린다.


그리고 위로 올라갈 수도록 이곳으로 오는 사람들은 줄어든다.. 역시 아마 단체 관광객들은 시간에 좀 쫓기나 보다.. 아니면 힘들어서 이곳까지 올 엄두를 못내는 건지..


아주 특색 있는 바위다..이곳을 지나면 오르막길이 나온다..



위로 올라가면 아래와 같이 탁트인 전경을 만날 수 있다.. 


아주 유려한 곡선 모양으로 나 있는 바위산이 정말 아름답게 늘어서 있다.


탁 트인 이곳이 첫번째 포토명소~정말 멋진 곳이다..



사진 찍기 아주 좋은 장소들도 아주 많다..


그냥 대충 찍어도 인생샷 나올 정도로 멋지다.


엄마도 멋지게 찍어보자..다양한 각도로~~




가족 사진을 찍어도 아주 멋지게 나온다... 



이곳에서 찍은 다양한 풍경들가족들도 즐겁다~



커다란 촛불 보양의 굴뚝 바위들을 배경으로도 사진을 찍어본다.. 


한 장소에서 배경을 바꾸면서 찍는데 어느 쪽으로 찍어도 사진이 참 걸작이다..


같은 장소에서 다른 배경으로~클로즈업도 해보자~~



그리고 아빠는 혼자서 좀더 멀리 가본다.. 


한국인 청년 한명이 아빠랑 비슷한 성향인지 같은 방향으로 와서 사진을 찍고 있다..


서로가 생각이 같은지 아래 툭 튀어나와 있는 바위에 사진을 찍기 위해 기다린다.. 서로 사진을 찍어주며 이 아찔한 바위 위를 즐겨본다.


좀더 가면 두번째 포토명소가 나온다~정말 아찔하면서도 멋진 곳이다.


내려가면서도 멋진 바위들이 많았는데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어 사진 찍는 건 포기하고 내려왔다..


역시 사진은 타이밍인 듯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